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서울특별시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보도자료

도봉구나눔네트워크, 20개소 기관과 배분 협약 체결

강세림 2023-06-19 14:38:47 조회수 216


도봉구나눔네트워크, 20개소 기관과 배분 협약 체결

- 효과적인 사업 수행 위한 배분사업 회계교육 실시-


도봉구(구청장 오언석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용추, 이하. 협의회)가 함께하는 도봉구나눔네트워크는 지난 61() 오후 4,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3층 회의실에서 도봉구 나눔네트워크 기관배분 공모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의회 최윤숙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협약식은 각 수행기관 대표 1, 모금회 사업담당, 협의회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20개소 기관을 대상으로 예산 집행기준 및 지출 유의사항에 관한 배분사업 회계교육을 실시하였다.

 

협의회와 협약식을 맺은 수행기관은 주바라기해피홈 쾌적한 환경을 위한 노후된 청소기 교체도봉시니어클럽 손 끝에서 발 끝으로장애인거주시설인강원 주거안전 위한 보수공사그린도봉주간보호센터 노후물품 교체사업도봉사랑길장애인자립생활센터 나눔과 쉼예하예술학교 경계선지능 청소년 방과 후 프로그램마을함께뜰 청소년 마을식당도봉재가노인지원센터 의류 클린업 지원사업도봉청소년누리터위드 내가 그린 창업 그림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 안녕! 식물!’ 디딤돌정신재활시설 가보자고!해보자고!알리자고!-쓰리고도봉주간보호센터 야너두 할수있어! 탈수있어!’ 도봉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우리동네 베프(베리어프리)만들기쌍문동어르신복지관 그린도봉 환경지킴이도봉지역자활센터 활력충전 2023’ 쌍문동청소년랜드 청청한淸靑韓도담마을사회적협동조합 밥먹GO’ 도봉노인종합복지관 ..방학동어르신복지관 내가 살아온 인생길, 죽음의 화폭에 그리다도봉서원종합사회복지관 우리 안의 blue’등으로 모두 20개 기관이며, 지원 금액은 총 64,000천원이다.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김용추 회장은 올해 기관배분사업은 공모의 범위를 기존의 성과중심사업에서 산출중심사업과 기능보강사업까지 확대하여 도봉구 사회복지 실천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봉구 안에서 약자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기관들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도봉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협의회와 함께 힘써주길 부탁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맨위로